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

COVID-19의 청소년 사법 센터와 취약한 청소년 최신 피해자

반응형

COVID-19의 청소년 사법 센터와 취약한 청소년 최신 피해자

 

 

딩동펫 반려동물용 시바 마약 방석

COUPANG

www.coupang.com

 

최근에는 요양원, 교도소, 건강이 심각한 사람들과 같은 전국의 취약한 인구에 미디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취약한 인구 (정부 시스템의 어린이)는 거의 완전히 무시되었습니다. 청소년 사법 시스템의 중대한 결함이 정치인이 해결하고자하는 것은 아니지만,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아동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과 자원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입니다.

 

2018 년 현재, 미국의 법 집행 기관은 18세 미만의 청소년을 70만명 이상 체포 했습니다. 이는 하루에 2,000 건 이상의 연계 사건입니다. 폭력 범죄와 관련이있는 사례는 거의 없지만, 많은 소년 소녀들이 청소년 사법 제도에 수감되어 학업, 사회, 정서적, 개인적 발전에 유익한 것보다 더 많은 해를 끼친다는 것을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청소년 사법 제도에서 정신 건강 장애의 유병률은 일반 청소년 인구의 3 배 이상입니다. 실제로, 청소년 사법 시스템에 참여하는 청소년 의 70 %는 진단 가능한 정신 건강 또는 약물 사용 장애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빈곤 , 희생, 외상 후 스트레스 및 치료되지 않은 정신 건강 문제에 기여하는 열악한 교육 기회와 같은 널리 퍼진 동반 질병 의 상황 적 외상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유스 서비스 인터내셔널 (YSI) 조사 에 따르면 16개의 주를 포괄하는 한 개인 교도소 회사 만이 25 년 이상 일관된 학대 및 방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홀함은 전염병이 도입되기 전에 서비스 부족에서 건강 관리, 실제 정신 및 성적 착취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포로 환경에서, 종종 성인 교도소와 마찬가지로, 감금과 자원의 부족은 질병과 감염의 번식 근거와 같습니다. 문자 그대로 다른 문자로 제한되는 경우 자기 격리를 생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리고이 문제는 노숙자, 난민, 수감자 등 많은 취약 계층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가족, 옹호자, 어린이 모두에게 무력하고 두려움에 대한 느낌은 불가피합니다. 14 세 미만의 어린이는 말 그대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제한되어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동 통신사 일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무시됩니다.

가족이나 옹호자와 함께 석방 될 수있는 아동과 함께, 각 아동에 대한 사례 별 평가가 의심의 여지없이 있어야합니다. 또한, 청소년 사법 시스템과 시설은 가족과 옹호자들에게 그들의 의정서, 행동 및 운영을 지속적으로 전달해야합니다. 그리고 가장 취약한 어린이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는 안전하게 석방 될 수있는 많은 청소년이 있어야합니다. 자신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그들을 돌보는 성인의 건강을 위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Bon Air Juvenile Correction Center 에 따르면 버지니아에있는 한 시설에서 25 명의 젊은이들이 구금 중 구금 된 상태에서 이미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한다. 에 따르면 NPR 보고서 , 1/3 번째 봉 공기 청소년은 코로나 시험 하였다. A를 284 청소년의 최대 인구 , 그것은 더 이상 94 개 시험보다 더 없습니다. 그 중, 25은 긍정적이었다 - 이상 26 % 또는 1/4 제안 일 인구의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테네시, 오하이오, 일리노이 및 기타 여러 곳에서 아동 및 시설 직원 모두에서 사례를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루이지애나는 최근 젊음 에서 약 30 건, 청소년 센터 직원에서 25 건으로 집계 되었습니다 . 놀랍게도, 오하이오의 뉴스 매체는 청소년 시설의 사례를 발견 할뿐만 아니라 한 성인 교정 기관에서 2,000 명의 수감자 중 1,500 명이 긍정적으로 시험을 받았으며 최소 8 명이 사망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악의 경우, 미국 전역에서 청소년 사법 시스템에있는이 수의 감염된 청소년 수는 대부분의 주가 정보를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매우 과소보고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례가 확인되면 시설이 공중 보건 권고 사항을 따르고 거주자를 격리시키는 것이 가능하지만,이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에 문제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