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리뷰

딩동펫 반려견 베이직 접이식 욕조

반응형

딩동펫 반려견 베이직 접이식 욕조

 

 

안녕 하세요.

부자 헤이 쭌입니다.

오늘은 딩동펫 반려견 베이직 접이식 욕조 리뷰해보겠습니다.

 

 

가벼운 무게

안전한 소재

안전한 재질! 가벼운 무게!

혼자서 하는 반려동물 목욕 어렵지 않아요~

무게가 가벼워 목욕물을 쉅게 버릴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접어지는 폴딩

간편하게 접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목욕이 가능합니다.

 

● 구매동기

 

기존에 써오던, 욕조가 너무 낡고 부피도 커서...검색 하다보니 "딩동펫 반려견 베이직 접이식 욕조"가 있었네요~~~^^

이런거 개발해서 만드는 분들은 상을 줘야하지 않을까요?

안그래도 좁디좁은 화장실 한켠에 2~3주에 한번정도 사용하는 크~은 욕조를 둔다는 것은...참 안맞죠...하지만, 없어서도 안되는 제품인지라...

어쩔수없이 울며 겨자먹기로 두고 있었는데.... "딩동펫 반려견 베이직 접이식 욕조"를 보고는 "바로 이거야~~~"라는 생각이 확 들더라구요~~^^

 

이것저것 제품들이 참 많이 있었지만, 가격 적당하고 배송빠른 "쿠팡추천" 제품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답니다~~~

 

● 구매가격 : 17,940원 ( 로켓배송 )

 

 

● 상품평

 

제품이 리뉴얼되어서, 배수마개가 설치되었던데...이게 주문시 지정을 할 수는 없더라구요...있는거랑 없는거의 차이는 많이 있는데...복불복으로 주문한다는게 좀...그렇더라구요..

저에게는 다행히(?) 배수마개가 있는 제품이 왔네요~~~^^

 

▶ 크기 : 저희 강쥐가 2.8kg인데, 넉넉한 크기네요...5~6kg정도 되어도 씻기는데 문제는 없을듯 해 보이네요~~^^

 

▶ 접고 펴기 : 글로 설명들은 참 복잡해 보이게 되어있지만, 한두번만 해보면 쉽답니다...자바라를 접고 펴는 원리의 구조랍니다^^~

한쪽씩 한쪽씩 하시면 되요~~^^ (사진첨부 해드릴게요^^)

 

▶ 보관성 : 이것 때문에, 구입을 했는데~~~당연히 우수하답니다^^

저는 벽에 붙히는 "대야 걸이"에다 걸었더니, 아주 딱이네요~~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딩동펫 반려견 베이직 접이식 욕조 완전 강추랍니다!!!!!

아참!!! 사용 후, 접기 전에 물기는 꼭 제거하고 접으세요~~~혹시나,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ㅎ

 

 

잘 받았습니다. ~생각보단 튼튼하네요. 필 때 한쪽씩 잡아당기듯이 위로 올리니깐~ 새거라 빡빡하면서도, 잘 펴지네요. 회색부분에 고무 탄성이 느껴져요. 우리 아기는 *3살*시츄*4.3k로예요. 앞발로 딛고 일어서는데도~안 내려가요.^^리뷰보고 걱정했는데, 꼭 필요한거라, 만만한(온라인) 공간에서~자빠링하며 귀차니스트에 자태를 뽐내며, 가끔 구매해보는데요~ 저는 깔끔하게 잘 배송되어 오더라구여~ 불량도없구여. 뭐?완전백퍼 다 파손이 없었다는건 아니지만~한개 제품이 살작 금간건 빼고는 다 괜찮았어요. 오늘 목욕시키고, 리뷰 할게요 ~~아주 만족합니다~ 아!물가득 채우진 마세요~ 샤워기로 등쪽으로 물을 뿌리면서 가볍게,워터마시지 해주는데, 물이가득 찬것도모르고, 계속 뿌리는데~@@저절로 한쪽이 털썩 주저앉네요"깜짝"놀랐어요. 울 애기도, 내가 못잡았어요.마니 놀랐을텐데도 끝까지 움추리고,참고 목욕을 마쳤네요--그이후에 물빠지는 고무파킹을 계속 열어놓고,시꼈더니~~아주 굿입니다! 딩동펫 반려견 베이직 접이식 욕조 칭찬합니다. 우리가 쓰는 욕조에서 목욕시켜도 좋지만,접이식욕조 하나있으니~울 이쁜이 목욕하는 모습이다~럭셔리하네요.너무 귀여웠어요~온식구들이 다웃네요~~욕조에 드가있는 모습이*^^*전 매우 만족합니다.고민 고민 그저 바라만보다가,3개월동안 눈팅만하다가, 구매했습니다. 진작 할껄 후회합니당~~땡큐 잘쓸께요~~

 

가성비 굿인 제품입니다.

 

오늘도 긴~~~ 포스팅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상 부자 헤이 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