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리뷰

따사룸 친환경 pvc 롤타입 미끄럼방지 강아지 매트

반응형

따사룸 친환경 pvc 롤타입 미끄럼방지 강아지 매트

 

 

안녕 하세요.

부자 헤이 쭌입니다.

오늘은 따사룸 친환경 pvc 롤타입 미끄럼방지 강아지 매트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따사룸 친환경 pvc 롤타입 미끄럼방지 강아지 매트는 저희 아이들이 소형견이라 슬개골이 않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혹시나하는마음에 일단 4m만 구입했어요

이틀후 도착 거실한가운데 깔아보았는데 냄새 1도없고, 미끄럽지도않아 우리 아이들 매트위에서 신나게 놀고있네요..아예 매트위에서 내려오질않아요~^^

거실에 다깔아 놓으려고 7m 6m 재주문했습니다. 다깔아논후 우리 아이들 신나하는 모습 사진찍어 올릴께요

재주문 재후기 올려요

진짜 너무좋아요 깔끔하고,강쥐 기르시는분들 적극추천드려요

가격이 쬠 사악하지만 우리강쥐들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에 대만족입니다~^^

ㅜㅜ 1m가량 부족 3차주문했어요

방수는 필수~

관절 보호를 위해 구매했는데 쿠션감이 장난 아니네요.

타일카펫 깔았다가 보풀때문에 짜증나서

교체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가격이 비싸다는

분도 있는데 카펫에 비하면 뭐 행복하네요~

겁나 만족합니다

 

저는 센치맞춰 잘라서 올줄 알았는데 그 길이만큼 통으로 왔어요~~

원하는 길이만큼 잘라서 사용하기 좋을것같네요~~

원래 애기들 있는 집에서 사용하는 엄청 두꺼운거 쓰다가 겨울에는 괜찮더라구요

냉기도 안올라오고 근데 날이 따뜻해지니 패드가 강아지 뛸때마다 움직여 불편해서 겨울빼고 쓸 패드 찾다가 구매했는데 두깨감도 있고 바닥과 혼연일체가 되어 안움직이니 좋네요~~^^

강아지도 좋아하네요~~~

나중에 복도용으로 재구매할거에요~

애기들 관절보호와 마루보호까지~ 한번에 해결했네요!

마루바닥이 미끄러운지 몇번 넘어졌어요

슬개골이 넘 걱정되서 깔았어요

다른상품보다 비싼게 두껍네요

글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색이 밝고 이쁘고 넘 좋아요

제품받자마자 깔아줫더니 첨에이게먼가하고

킁킁냄새맡더니 편안한지바로앉아서 쉬네요

울애들이 둘다소형견이라 쓸개골상태가좋지않거든요

좋아하는거같아만족합니다

별하나뺀거는 큰거두개시켰는데 통으로보내주셨더라구요

주방쪽은잘라서해줬내요 그래도 이정도면만족합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을뿐 아니라

저도 누워있으면 포근해요ㅋㅋ

애기들이 집에 놀러와도 겸사겸사 유용합니다

 

우리강아지 다칠까봐 거실복도에 쫘악 깔아줬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넘 맘에 들어요

약간 거슬리는부분이 있다면 사람발소리는 안나지만 강아지가 걸을때 약간 소리가 나네요

근대 공놀이하거나 뛰어다닐때 전혀 미끄러지진 않네요

 

제품 품질은 아주좋습니다

 

한달 사용후 후기입니다~~가격에 비해 넘 좋아요

얘들이 잘뛰어다니고 미끄러지지 않아서 조으네요 3m두장 추가주문했었요

 

오늘도 긴~~~ 포스팅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상 부자 헤이 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