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리뷰

포켄스 애견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눈&눈물 168g

반응형

포켄스 애견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눈&눈물 168g

 

 

포켄스 애견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눈&눈물 168g

COUPANG

www.coupang.com

 

 

안녕 하세요.

부자 헤이 쭌입니다.

 

오늘은 포켄스 애견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눈&눈물 168g을 리뷰해보겠습니다.

 

포켄스 애견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눈&눈물 168g 사용전에는 우리집 여자 아이가 어릴때는 눈물을 안흘렸는데 나이가 들면서 점점 눈물을 흘리고 눈물 흘린 자국이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눈 주위도 뿌였게 보이는게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니 였습니다.

마음 아파서 동물병원 원장님께 여쭤보니 눈 건강 영양재가 있다고 하셔서 원장님 추천해주신 이제품을 사서 먹이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별로 효과가 없는듯해서 원장님께 별효과가 없다고 하니 꾸준히 먹여보면 달라진다고 하셔서~

꾸준히 먹여보니 실제로 눈물 자국이 없어 져서 신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한번 주문 할때 2~3통씩 시켜서 쟁겨 놋구 먹이고 있습니다.

약간 한약 냄새가 나서 처음에는 안먹는듯 했는데요.

입에 대주고 몇번 핡더니 지금은 너무나 잘먹네요.

특장점

하루에 한 개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하여 간편

빌베리, 블루베리 등의 분말을 함유해 뛰어난 기호성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함유해 애견의 눈을 건강하게 관리

 

 

저말고도 실제 사용 후기를 보시면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실 듯 합니다.

아이들 건강에 최고 인 것 같아요.

 

 

한통다먹이고 재구매한 계속구매할 영양제!.!

2주전에 구매해서 매일매일 1~2개씩 소진하니까 다먹어서 재구매했어요 ^^ 기분탓인지 몰라도 저는 눈물에 차도가 있다고 생각이들고 적어도 한달이상은 먹여보고 판단하려고 또 재구매했어요.애기들이 잘 먹기도하고 그냥 간식한번 줄거 눈에 좋은 영양제 대신주면 좋을것 같았어요.말랑말랑한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가위로 자르면 잘릴정도의 캬라멜 정도의 질감이라서 너무 딱딱하지않아 쉽게 씹어먹을수 있는정도라 좋았어요. 그리고 냄새는 한약까지는 아니지만 제가 맡았을땐 보통 환? 같은거에서 나는 냄새비슷하게 나던데 희한하게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 어릴때 노마키즈 같은거 먹는기분일까요? ㅋㅋ 원래 눈물이 없던아인데 ㅠ 1년반정도 때부터 눈물이나서 속상하네요 ㅠ 열심히 닦아주고 영양제 잘먹이고 하면 나아지겠죠?그리구 이번에는 세일도 하고 있어서 저번엔 만삼천원대에 구매했는데 만원대에 구매했어요ㅡ제가느낀 유일한 단점은 케이스가 고급스럽고 좋긴한데 조금 과한 패키지가 아닌가 생각이드네요ㅠ 2~3주 안에 다먹는 정도의 양인데 그에비해 버려야되는 패키지가 좀 과한듯 해요. 두꺼운 종이로 된 패키지인데 안에 내용물을 꺼낼때 뚜껑이 많이 뻑뻑해서 잘 안열리네요. 그외에 내용물에 대한 단점은 없습니다!.!

 

오늘도 긴~~~ 포스팅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상 부자 헤이 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