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

김유빈 발언...

반응형

뮤지컬 배우 김유빈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유빈은 24일 페이스북 스토리에 "남성들이 뭐 XX, n번방을 내가 봤냐. 이 x창x들아. 대한민국 항x가 27만명이라는데 그럼 너도 사실상 창x냐. 내가 가해자면 너는 창x다. n번방 안 본 남자들 일동"이라고 적힌 글을 공유했습니다. 

여기에 "내 근처에 창x 있을까봐 무섭다. 

이거랑 다를 게 뭐냐고"라는 사족을 덧붙였습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유빈의 발언이 퍼지면서 상황이 심각해지자 그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며 "제가 잘못했습니다"라는 글을 프로필란에 작성했습니다.



이어 김유빈은 25일 트위터를 통해 "제가 아무 생각 없이 올린 스토리를 보고 기분 나쁘셨던 분들께 죄송하단 말을 드린다. 해당 스토리는 저에게 n번방에 들어가 본 적 있냐고 했던 사람과 모든 대한민국의 남자들을 범죄자 취급하던 사람들이 있어서 홧김에 저지른 글이었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저는 텔레그램 n번방과 박사방 모두 혐오하는 사람이다. 절대 그들을 옹호할 생각은 없었다. 여러분들이 뭐라고 하든 더 이상 제 논리 펼치지 않고 조용히 받아들이겠다. 이번 일로 깨달은 게 많고 더 이상 말실수하지 않겠다"라고 사과했습니다. 김유빈은 청와대 국민청원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공개 및 포토라인 세워주세요' 링크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2004년생인 김유빈은 지난 2013년 오페라 '토스카'로 데뷔한 뒤 2015년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 아역 배우로 출연했습니다. 2014년 ebs 어린이 프로그램 '먹보공룡 티노'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답답하고 짜증 나는 상황에 올린 글 인듯 하군요.

연예인도 사람입니다.

확실하지 않은 내용은 퍼지지 않길 바랍니다.

 

N번방 사건을 간단 하게 요약 하자면



n번방 사건은 2018년 하반기부터 2020년 3월 현재까지 텔레그램, 디스코드 등의 메신저 앱을 이용하여 벌어지고 있는 

대규모 디지털 성범죄, 성 착취 사건이다. 

피해자는 중학생 등 미성년자를 대거 포함한다. 

가해자 규모는 최소 박사방 '맛보기 방' 회원 1만명, 박사방 유료회원 3만명 내지 수만명에서 최대 30만명으로 추정된다. 

피해자 숫자는 '박사방'의 경우 확인된 경우만 최소 74명, 그 중 아동 청소년 등 미성년이 16명이며, 수천에서 수만에 이를 것이라는 주장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