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리뷰

[무료배송] 속초 국내산 반건조오징어 피데기 10미 건어물 반건 맥반석 강원도 동해안 마른 오징어 안주

반응형

[무료배송] 속초 국내산 반건조오징어 피데기 10미 건어물 반건 맥반석 강원도 동해안 마른 오징어 안주

 

 

[무료배송] 속초 국내산 반건조오징어 피데기 10미 건어물 반건 맥반석 강원도 동해안 마른 오징�

COUPANG

www.coupang.com

 

 

안녕 하세요.

부자 헤이 쭌입니다.

오늘은 [무료배송] 속초 국내산 반건조오징어 피데기 10미 건어물 반건 맥반석 강원도 동해안 마른 오징어 안주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무료배송] 속초 국내산 반건조오징어 피데기 10미 건어물 반건 맥반석 강원도 동해안 마른 오징어 안주 완전 강추해요ㅎㅎ

안주가 너무 너무 좋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 구매 계기 ]

 

[무료배송] 속초 국내산 반건조오징어 피데기 10미 건어물 반건 맥반석 강원도 동해안 마른 오징어 안주

받자마자 소분하고 한마리 버터구이 해먹었는데

극장에서 먹던 그 맛이네요 포장도 깔끔하니 잘 받았습니다

다 먹으면 재구매 해야겠어요~

짜지 않고 맛있어요 처음 구매해본 반건조오징어인데

너무 맛있고 , 크기도 좋고 손상된 부분도 없네요

[ 제품 설명 ]

 

말린오징어보다는 반건조오징어를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고 오징어 퀄리티도 최고입니다

버터 발라서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어도 촉촉하고 식감이 좋구

겉바속촉 제대로에여 그리고 오징어 살짝 데쳐서 오삼불고기

해먹었는데 진짜 밥도둑 대박 .. 다른 오징어에 비해서 촉촉해서 그런지

식감이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ㅠㅠ 고추장 소스에 밥 쓱싹 하고

김가루 뿌려서 깨뿌린 다음에 비벼먹으면 쫀득쫀득하니 넘 좋아여 !!

다음에도 구매해서 먹어야겠어요 양도 많구~ 한마리 두마리

계속 먹다보니까 10마리 순삭할거같아용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엄청 촉촉하네요 ! 크기는 생각보단 크지 았지만

작지도 않아요 받자마자 여럿이서 2마리 뚝딱했어요

짜지도 않고 요즘같이 입 심심할때 최고인 것 같아요

오징어 엄청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다행히 맛있어서 만족스럽네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부드럽고 짜지 않아서 좋아요

살도 통통하구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버터구이도 맛있는데 라면으로 해먹어도 맛있을거같긴하네요~

 

[ 구매 후기 ]

 

쫄깃쫄깃 적당히 건조된 오징어여서 맛있는데

좀 마니 짜네요;;;

조금만 덜 짜면 아주 맛있는 오징어일 텐데,.,

짜서 아주 쪼끔씩 먹어야해용ㅠ

 

오자마자 구워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또 시키고 싶어요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한마리씩 꺼내서

잘 구워먹고 있습니다 술안주로 정말 좋네요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고 빠르게 배송되어 좋았습니다

[ 배송 ]

 

배송은 쿠팡 새벽 배송이 아니지만

주문하고 이틀 내로 배송을 빨리 받았어요 !

 

빠른 배송으로 빨리 먹어보게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 별 : 점수 ]

 

쿠팡 통해 구매한 [무료배송] 속초 국내산 반건조오징어 피데기 10미 건어물 반건 맥반석 강원도 동해안 마른 오징어 안주 제품과 배송까지

생각해 봤을 때 별 5개 중 단연 별 5개입니다 ㅎㅎ

 

가성비 굿인 제품입니다.

 

오늘도 긴~~~ 포스팅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상 부자 헤이 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