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리뷰

JBL 방수지원 아웃도어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반응형

JBL 방수지원 아웃도어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JBL 방수지원 아웃도어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안녕 하세요.

부자 헤이 쭌입니다.

오늘은 JBL 방수지원 아웃도어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

 

영화관 느낌으로 관람하려고 대형스크린과 빔프로젝트를 설치했는데 사운드가 많이 약해서 스피커가 간절하더라구요. 실사를 보기위해 하이마트에서 블루투스를 보았어요.

 

요즘 가장 핫한 "JBL블루투스 plib5 "

디자인 예쁘고 사운드 출력좋고 음질 깨끗하네요.

 

* 하이마트 : ₩145,000

* 쿠 팡 : ₩120,900(쿠폰할인가)

 

바로 주문~ 당일 로켓배송 ♡

받자마자 오픈하고 바로 폰연결해서 멜론음악 들었어요.

역쉬 부드러운 사운드와 출력이 예술이네여.

빨리 영화도 봐야겠어요ㅎ

 

충격완화 케이스에 담겨져 왔는데 튼튼하네요.

케이스는 외부에서 사용할 때 써야겠어요. 득템.

케이스 판매가 1~2만원하네요. 좀더 좋겠지만.

 

설명서가 온통 깨알같은 영어뿐이라 좀 실망이지만,

기계치인 나도 다루기 어렵진 않더라구요.

 

귀호강하시길 추천드려요~♡

컬러 너무 세련되고 예쁩니다!

블루컬러 사고 마음에 들어서 핑크로 추가구매했어요.

소리 너무 좋고 가벼운 편이라

들고다니면서 이동하기 좋습니다.

파티기능되서 연결해서 스테로오로 들을 수 있어요

jbl앱 설치하면 기기이름 변경도 가능하고

충전 어느정도 되었는지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래 쓰고싶네요.

----------------------------------------------

 

지금까지 쓰레기스피커 4만원이하로만 구입해본사람임.

 

1. DJ출신임(약 5년전까지)

2. 이어폰엔 돈 많이씀.

3. 4만원이하 랭킹높은 스피커 여러개사서 한달이상 사용해본게 없음.

사자마자 처음듣고 " 지렸다." 라고 나도모르게 뱉어버림

솔직히 디자인이 마음에안들었는데 그딴생각한 제 뺨을 때릴뻔 ㅋㅋㅋㅋㅋ

음질은 무조건 ㅆㅅㅌㅊ

내구성 당연히 좋겟죠.

저는 야외에서 하루8시간 일하는데 일하면서 사용하려고 삼

1주일이상 사용한거같은데, 일단 온도가 추워도 이상징후없이 잘됌.

음량도 이정도면 적당하다 라고 느껴질만큼 키워도

(차량이 많이지나다니고 많이 시끄러운곳에서 사용)

아직 볼륨여유가 넉넉한듯 ㅋㅋㅋ 출력이 ㅅㅌㅊ란소리.

 

그럼 1.음질 2.내구성 3.출력 까지 완벽한데

뭘 따지겠음? 님들 이거사셈

이거사고 음질이 마음에안들던가 하면 제 뺨 때리세요

 

JBL 방수지원 아웃도어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 굿인 제품입니다.

 

오늘도 긴~~~ 포스팅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상 부자 헤이 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