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투4’ 안선영,함소원, 홍지민, 김빈우 출연

반응형

‘해투 4’에서는 다이어트의 전설이라 불리는 찐 다이어터들이 모여

남다른 다이어트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입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 4'(이하 해투 4)는 '찐 다이어터'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연예계 다이어트 최고수라 불리는 함소원, 김빈우, 홍지민, 안선영 씨가 출연해 그동안 쌓아온 다이어트 꿀팁을 아낌없이 모두 다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4명의 몸무게를 더한 몸무게 총합 90kg을 감량한 일명 '살뺀져스' 4인방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출산과 육아로 인해 찐 살을 한 번에 빼는 ‘칼로리 계산법’, ‘다이어트 과학 법’, ‘하루 4끼 디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 등을 소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 운동과 채소를 싫어해서 전혀 먹지 않는다는 전현무를 위해 각자의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하며 열띤 접전을 벌였다고 알려졌는데요.

전 개인 적으로 안선영 씨 팬인데요.

안선영 씨가 직접 말해주는 다이어트 비법을 따라 해서 살도 빼고 싶네요.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15년 동안 간장 종지에 1일 1식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던 슈퍼모델 출신 김빈우의 고충부터 다이어트 덕분에 뮤지컬 역할까지 바뀐 홍지민의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라는데요.

1일 1식 그것도 조그마한 종지에다 저처럼 활동량이 많은 사람은 힘들듯 한데.

김빈우 씨 활동양도 어마 어마 했을 텐데 저렇게 먹고 버틴다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해투4



'해피투게더' 시즌4가 종영된다고 합니다.

KBS는 17일 "최장수 예능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 시즌4'가 오는 28일 마지막 녹화를 끝으로 시즌을 종료한다"라고 밝혔습니다. 

2018년 10월부터 방송된 시즌4는 '해피투게더' 국민 MC 유재석을 중심으로 전현무 전 아나운서, 개그맨 조세호가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에 재미를 선사했었는데요.
재미있는 예능 하나를 또 못 보게 된 게 안타 깝습니다.

관계자는 "19년간 쉴 틈 없이 달려온 '해피투게더'가 시즌을 멈추고 재정비에 들어가기 위해 휴지기를 갖는다"라고 전했으니깐요.

완전한 종료가 아니라서 어서 빨리 더 재미있고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길 찐 팬으로서 기다려 보겠습니다. 


마지막 녹화분은 다음 달 2일 방송된다고 합니다. 

 

 

 

 

방송 시간‎: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 12시 35분 출연자‎: ‎유재석‎, ‎조세호‎, ‎전현무 
방송 시즌‎: ‎4기 기획‎: ‎이재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