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HISTORY/부자 리뷰

미국 증시... 미국 코로나 비상! 주식시장에 영향은?

반응형

미국 증시는 시작은 반짝 올랐으나,,, 또 내려 안 잤네요.

코로나 확인지가 20만 명이 넘었다고 하니  2분기도 불안해하니...

 

뭐 삼성주를 사모으는 우리에겐 기회일 수 있습니다.

덜떨어지면 추가 매입하면서 삼성주를 사모으면 될 테니깐요.

 

어제 우리 주식시장은 괜찮았으나...

삼성 주식은 많이 안 올랐네요.

역시 삼성은 중장기로 가지고 가야 할 듯싶어요.


저는 집을 구해야 해서 삼성에 올인을 못하고 있네요.

청약을 넣고 신청했으나 점수도 낮고 지원하신 분들도 많아서 인지 낙첨되었네요.

청약 신청한 데가 쫌 치열했습니다.

한 곳은 청라, 또 한 곳은 백운역 근처였으니까요.

두 곳 다  서울 가는 신노선과 관련 이 있어서 경쟁이 치열했을 겁니다.

또 경인 고속도로 주위 집갑도 만만하지않은데요.

경인 고속도로 지하화 발표 당시 서울서 사람들이 몰려와 부천 인천 경인 고속도로 근처 20평대 아파트를 거의 싹쓸이해갓다고 할 정도이니 말입니다.

 

 

지금 집도 구해야 하고 주식도 사모아야 하고 두 가지 세 가지를 병행하니 몸도 마음도 많이 힘이 드네요.

4월2일 삼성장

아침에는 시작하자마자 45,350원까지 떨어졌다가 장 마감 때는 46,800원까지 회복을 했는데요.

언제는 드는 생각은 저가에서 사둘걸...  

저역시도 돈이 더 있었다면 아침에 더 사들였을 겁니다.

여러 분들도 무리하지 마시고 조금씩 야금야금 사들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나 여러분들은 언젠가는 정상에서 내려다보며 이때 사길 잘했다고 하는 날이 올 테니깐요.

멀게 느껴지신다고요?

금방입니다.

오제도 하루 금방 지나 같지요?

금방 지나갑니다.

코로나도 경기 둔화도 금방 지나 갈러라고 생각됩니다.

 

 

코로나로 힘든데 미국 증시까지 불안 하니 주식을 사면서도 불안해하실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는 이게 오히려 기회라고 생각이 듭니다.

힘들게 마련한 종잣돈 챙기셔야죠~

항상 투자는 맹목 적으로 하지 마시고 항상 주식 시장을 잘 보시고 뉴스 잘 확인하시어서

저점에서 매수하시어서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