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리뷰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반응형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안녕 하세요.

부자 헤이 쭌입니다.

오늘은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AS280DWFC 91㎡

COUPANG

www.coupang.com

 

우선 집에 엘지 퓨리케어가 이미 두대 있습니다.

이번 쿠팡으로 구입한 세번째 같은 엘지 공기청정기엔 바코드부착이 겉면에 없고 안쪽에 있네요. 이번 쿠팡구입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했지만 무빙휠이 없고 필터가 없는것을 감안한다면 저렴한것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모델명도 28평이고요. 출고 바코드는 없지만 내부 부착 스티커로 유추해보면 2020년1월 생산품이네요. 엘지 스마트씽큐 아니고 엘지씽큐입니다. 배송은 역시 빠르고 좋아요. 1월 구입한 홈쇼핑에선 거의 보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작년엔 한달 넘게 기다렸고요. 퓨리케어 좋아서 3대째 구입했지만 이번 쿠팡 퓨리케어는 ...약간 천재적인 쇼핑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살림살이 구매왕이라고 자부한 아줌마는 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한국에너지공단(http://eep.energy.or.kr)에 보면 "에너지소비효율 등급 정보"에 부산테크노파크 시험기관에서 완료일자가 2019년 7월 16일로 나와 있는 모델임. 이 사이트에는 표준사용면적 100.9m2로 된 걸 보면, 28평보다 더 큰 성능을 보이는지도 모르겠음. 제품 생산 연월일은 2019년10월 제품임.

 

어느 사이트에는 이 모델이 2016년으로 된 것도 있으나, 최신 사양내지는 모델로 보여짐.

 

27.5평형 모델이어서 거실과 부엌 및 서재를 커버할 요량으로 구매함.

 

겨울이라 강한 바람은 차갑게 느껴지지만, 그만큼 순환성이 확보된 듯 함.

 

제품이 거대해서 아이들이 제품을 만족해함.

음 아무래도 엘지 직배송이 아닌점이 불안했지만 안전하게 배달해주신 쿠팡맨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이렇게 큰 가전이 로켓배송이란게,,세상 참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ㅎㅎ

이사하면서 큰맘 먹고 구매했구 17평이지만 후에 이사갈 집 크기를 고려했고 더욱 높은 만족도를 위해 큰 평수로 구매했어요 !

컬러가 한정적인게 아쉽지만 퓨리케어는 퓨리케어가 다 하는 듯한 느낌?..ㅎㅎㅎㅎㅎ

펫케어는 단점들이 있길래 그냥 펫케어 아닌 모델로 샀구요 오류없이 잘 작동하고 있어요

~~지독한 비염을 줄여주길 부탁해 퓨리케어~~

집에 삼성큐브30평형을 가지고있는데..아기가있어서 하나더 알아보던중에..

LG퓨리360'제품이 좋다고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구입했습니다 LG전자매장에서 구입했으면 설치기사분들이

오셔서 설치 해주셨을텐데...쿠팡구매라 그냥 제품만 배송되었네요~^^

오히려 코로나분위기에서는 이게 더 좋은것같더라구요

언박싱및 제품 조작은 누구나 쉽게 할수있습니다

가격대비 너무 잘산것같구요..2020년3월생산제품이구요

17만원필터무료이벤트도 접수했네요

너무좋네요

삼성큐브도 좋은 제품인데..다음에 추가구입을한다면

퓨리360으로 구입해야겠습니다

완전 만족입니다

 

 

가성비 굿인 제품입니다.

 

오늘도 긴~~~ 포스팅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상 부자 헤이 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