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마마의 갑작스러운 복통에 '새벽 응급실행'

반응형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마마의 갑작스러운 복통에 '새벽 응급실행'

 

 

 

편성TV조선 2018.06.05. ~ 방영중(화) 오후 10:00소개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진화 직업은 쇼핑몰 사장님이라고 합니다.

#함소원 나이 45세

 

본명 함수연

 

출생 1976년 6월 16일

 

경기도 수원시

 

가족 배우자 진화

 

딸 혜정

 

신체 172cm, O형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중퇴

 

데뷔 2003년 싱글 앨범 [So Won No.1]

 

종교 불교

 

 

#진화 나이 27세

 

陈华, 1994년

 

중국 남부 출신

 

직업 광저우 옷공장 , 인터넷 쇼핑몰

 

부모님 하얼빈 10만평 옥수수농장 소유

 

2003년은 데뷔 음반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영역 확장과 동시에 누드 사진집을 냈다. H양 비디오의 주인공 루머 이후 사진집을 내는 것이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기자의 질문에 본인이 H양이 아님을 증명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고 답변했다. 사진집 판매로 수십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한 옐로우저널에서 H양의 음란 동영상이 있다는 기사가 나왔다가 예상치 못하게 연예계에 큰 화제가 된 것이다. 결국 언론사 측에 의해 제대로 해명된 것은 없었으나, 이후 연예기자 세계 내에서 소문으로 정리된 정론은 그냥 에로비디오계에서 활동하던 여배우 이름(혹은 예명)이 H로 시작할 뿐이었던 것이라는 것. 이후 밝혀진 사실은 그 에로배우가 오버그라운드로 에로장르가 아닌 쪽의 연예계 활동을 준비하게 된 것을 언론사가 앞뒤를 바꿔서 관심을 끌려고 보도한 것. 연예인의 음란 동영상이 아니라, 에로배우의 연예인 데뷔고 그마저도 본격적인 데뷔 이전이었다고 한다. 사적으로 촬영된 동영상도 아니었고, 팩트도 없는 조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한 소문으로 괜히 H이니셜을 가졌던 함소원이 억울하게 누명을 쓰게 되었다고 한다.

 

2008년엔 엄정화의 곡 Cross를 리메이크해 다시 한 번 가요계에 컴백했으나 흥행엔 실패.

2009년 4살 연하의 대만 남자 스타 증소종과 사귀었다. 2010년 중국의 부동산 재벌 2세 장웨이와 교제를 시작하여 4년만인 2014년 결별하였다.

 

2018년에 18살 연하의 중국인 남성 천화(1994년생)와 결혼하여 동년 12월 18일에 딸을 출산했다. 남편은 중국 남부 출신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0만명이 넘는 이른바 왕홍(网红 / 인터넷 유명인 )이며 한국 연예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고 현재는 광저우에 옷 공장을 소유하고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시부모님은 하얼빈에서 10만 평 내외의 옥수수 농장을 소유하고 있다고 한다. 그녀는 남편과 의사소통을 할 때는 주로 중국어를 쓰며, 천화는 한국어 학원에 다니는 중이다.

 

남편 진화와 함께 TV조선 <아내의 맛>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결혼생활의 이면을 가감없이 보여주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함소원의 경직된 마인드와 진화의 미성숙한 모습으로 인해 의견 차이를 빚는 장면이 많아져 안 좋은 여론 역시 형성되긴 했으나 어쨌거나 화제성만큼은 압도적이다. 특히 함소원의 시어머니가 한국에 와 같이 사는 모습이 나오면서부터 시청률이 상승하기 시작하더니 10%대를 넘기는데 성공했다.[7] 다만 방송 내에서 함소원과 시어머니의 고부갈등에 지나치게 포커스를 맞추는 탓에 이에 대한 비판이 많이 나오고 있다. 특히 함소원이 자신에게 달리는 악플에 대한 고충을 토로한 이후로는 아내의 맛 제작진에 대한 비판이 더 많아지고 있다.

 

2019년 12월 10일 새벽에 3년동안 요양병원에 계시던 부친이 별세 했다고 한다. 부친은 베트남전 참전 용사인 국가 유공자이기 때문에 현충원에 안장되었으며, 안장 과정이 아내의 맛에서 자세히 다뤘다.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AS280DWFC 91㎡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