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

삼시네세끼 젝스키스 최초의 합숙 라이프!!! 이번에도 나영석PD는 통할까?

반응형

 

삼시네세끼

데뷔 이래 한 번도 합숙을 해본 적 없는 젝스키스 네 명의 세끼 함께 먹기 위한 2박 3일 초고속 합숙 라이프!

채널 십오야의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

 

삼시네세끼 제작진

연출 나영석, 신효정 PD

삼시네세끼 출연진

 

은지원 가수

출생1978년 6월 8일소속그룹젝스키스, 클로버

소속사YG엔터테인먼트

데뷔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

수상2011년 KBS 연예대상 대상

 

 

 

 

 

 

 

 

 

 

 

 

 

 

 

 

이재진 가수, 뮤지컬배우

출생1979년 7월 13일

소속그룹젝스키스

소속사YG엔터테인먼트

가족동생 이은주

학력건양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데뷔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

 

 

 

 

 

 

 

 

 

 

 

 

 

김재덕 가수

출생1979년 8월 7일

소속그룹젝스키스, 제이워크

소속사YG엔터테인먼트

학력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수상1998년 제9회 서울가요대상 대상

 

 

 

 

 

 

 

 

 

 

 

 

 

 

장수원 가수

출생1980년 7월 16일

소속그룹젝스키스, 제이워크

소속사YG엔터테인먼트

가족2남 중 둘째

학력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데뷔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

 

 

 

 

 

 

 

 

 

 

 

 

 

 

 

 

나영석 PD와 젝스키스의 조합만으로 큰 화제를 모은 '삼시네세끼'의 공식 타이틀이 공개되었는데요.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라는 긴 제목으로 대중들에게 큰즐거움을 예고했습니다.

 

'마포 멋쟁이' 후속으로 방송될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이하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가 삼시 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는다고 전했는데요.

 

프로그램 타이틀에는 '삼시네세끼'의 시작과 내용이 모두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에서 알 수 있듯 '삼시네세끼'는 지난해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채널 십오야' 구독자 100만 달성 공약의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나영석 PD가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밝힌 '달나라 공약'이 '구독자 100만명 돌파'로 인해 현실화될 전망입니다.

 

'채널 나나나'에서 이름을 바꾼 '채널 십오야'는 19일 구독자 100만명을 기록했는데요.

 

앞서 나PD는 지난 9월 20일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이하 '아간세') 첫방송에 맞춰 진행한 유튜브 생방송에서 '아간세'가 종영되기 전까지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명을 돌파하면 "바로 이수근과 은지원을 달나라에 보내겠다"고 말한바 있습니다.

 

하지만 구독자 수가 가파르게 오르자 10월 11일 라이브에서 이수근, 은지원과 함께 "구독 취소 부탁드린다"고 밝혔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채널 십오야' 구독자는 '아간세' 종영 전에 100만명을 넘기게 되었습니다. '아간세' 제작진은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요. 사진에는 '아간세' 제작진이 모니터에 달 사진을 띄운 채 책상에 절망한 듯 엎드려 있습니다.

제작진은 달나라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다각도로 방법을 모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만간 이수근, 은지원 콤비의 달나라행 계획이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시네세끼'는 프로젝트의 주인공 은지원이 은리불안(은지원+분리불안)을 호소하며 "혼자서 하는 건 싫다.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다"라고 젝스키스 멤버들을 직접 초대, 본격 진행됐습니다.

 

나영석 PD ’삼시네세끼’, 젝스키스 자급자족 합숙 생활 다룹니다.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 부분에서는 콘텐츠 내용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젝스키스 멤버들은 데뷔 이후 한 번도 합숙을 해본 적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이들은 '삼시네세끼'에서 서로 힘을 합쳐 자급자족으로 세끼를 만들어 먹기 위한 초고속 합숙에 돌입하게 됩니다. 난생처음으로 합숙을 하며 삼시 세끼를 해 먹어야 하는 네 명의 멤버들이 어떤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는 8일에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미리 '삼시네세끼'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펼쳐집니다.

 

나영석 PD와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함께 '삼시네세끼'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는 것. '삼시네세끼 라이브 설명회'는 이날 밤 11시 30분부터 '채널 십오야'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는 15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됩니다. 5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됩니다.

 

 

스마트자동식나이프케어 살균건조기 풀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